Q. 이용 중 잦은 끊김과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합니다.
A.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잦은 끊김과 강제 종료 현상의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.
1) 그래픽 품질/프레임 설정 조정
- “설정”에서 그래픽 품질과 프레임 설정을 낮춘 후 게임을 종료/재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2) 여유 메모리 확보
-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3) 캐시/데이터 삭제
- AOS :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데미안 전기 > 저장공간 > 캐시 삭제 / 데이터 삭제
- iOS : 설정 > 일반 > iPhone 저장 공간 > 데미안 전기 > 앱 정리하기
4) 디바이스 저장공간 확보
- 사용하지 않는 앱을 삭제하여 기기의 저장공간을 확보해주시기 바랍니다.
5) 애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
- 앞서 안내해드린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, 게임을 완전히 삭제한 후 재설치를 진행해주세요.
※ 게스트 계정을 이용 중이신 경우, 계정 정보 소실을 막기 위해 계정 연동 여부를 먼저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