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혹 사용하고 있는 네트워크(Wi-Fi, 셀룰러 등)의 순단 현상 혹은 이용 중인 스토어와의 결제 정보 전달의 문제로 결제하신 상품의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, 결제하신 스토어에서 주문 번호를 확인하신 후 양식에 따라 [고객센터]를 통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▣ 문의 접수 방법
: 설정 > 계정 > 도움말 및 지원 > 하단 [E-mail 문의] 터치 >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> 문의 접수
▣ 문의 접수 양식
1. 해적단명 :
2. UID :
3. 결제일시 :
4. 결제 금액 :
5. 상품명 :
6. 주문 번호 : 예시) TSTORE0004_20221234567891234567891234567
7. 요청사항 : 아이템 지급 / 환불
※ 고객센터 문의 접수 시 내용이 부족할 경우 정확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모든 항목을 필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▣ 주문 번호 확인 방법
: 원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실행 > 우측 하단 [마이] 메뉴 터치 > 구매내역 > 인앱구매 > 영수증
※ 다음과 같은 사유는 결제 취소가 어렵습니다
1. 상품 구매 후 7일 경과
2. 구매 후 혜택이 즉시 적용되는 상품인 경우
3. 구매 후 무작위로 효과가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
4. 상품 결제 후 추가로 제공된 아이템을 이미 수령한 경우